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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 우디크
과업 기간 : 2021년 2월 ~ 현재 진행중
브랜드 네이밍
원목 가구 브랜드, 우디크의 새로운 도전!
우디크가 새롭게 론칭한 패브릭 브랜드의 브랜딩을 맡아 진행하였습니다.
네이밍 작업은 이름만으로도 제품의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으면서도, 기억하기 쉬운 이름으로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레이트비는 내/외부 환경분석을 비롯하여 제품, 소비자 분석을 바탕으로 네이밍안을 제시하였습니다.
패브릭 제품의 따듯하고 포근한 느낌에서 '자장가' 라는 단어를 착안하였고
그 중 발음하기 쉬우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의 '니나보보'로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 브랜드 네이밍 제안
BI 디자인
그레이트비가 디자인한 니나보보의 BI 및 엠블럼입니다.
니나보보의 포근한 이불을 덮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형상화하여
직관적이면서도 심플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외에도 SNS, 제품 태그, 포장재 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될 수 있도록
4가지 버전의 BI를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컬러, 크기, 변형 제한 등 디자인 가이드를 함께 제공하였습니다.
▲ BI 및 앰블럼 디자인 제안
포근함과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브릭 브랜드 니나보보!
앞으로의 SNS 마케팅과 브랜딩도 함께하며 니나보보의 행보에 그레이트비가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