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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 우디크
과업기간 : 2021년 2월~ 현재
월별 마케팅 기획 및 실행안 제안
우디크는 현재 그레이트비가 제안한 마케팅 방안을 바탕으로 월별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레이트비는 제품, 고객, 매출액, 업계 트렌드 및 사회 이슈, 경쟁사 분석 등 업계 전반적인 자료 조사와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월별 마케팅 실행안과 일정 수립을 제안합니다.
▲ 월별 마케팅 전략서
SNS 마케팅 제안
우디크의 공식 채널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총 4개의 매체로 운영 중 입니다.
그 중 메인 채널로 가져가고 있는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콘텐츠 다양화 및 채널 활성화 방안에 대한 전략을 세워 제안하였습니다.
우디크와 같은 가구 브랜드의 특성상 제품의 다양성과 노출 가능한 이미지가 한정적이기에
테마를 선정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콘텐츠의 다양성을 부여하는 것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경쟁사, 소비자 분석을 통하여 고객들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새로운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안하였으며
현재 우디크 내부에서 그레이트비의 제안을 바탕으로 신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남점 온오프라인 홍보 전략 제안
컨템포러리 디자인의 원목 가구 브랜드, 우디크가 판교점에 이어 서울 한남동에 두번째 쇼룸을 오픈하였습니다.
그레이트 비는 새롭게 오픈한 우디크 한남점의 성공적인 홍보를 위해 온오프라인 전반적인 마케팅 활동을 제안하였습니다.
각 온라인 채널 별 특성을 바탕으로 한남점 홍보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을 모색하였고,
이에 따른 실행안을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한남점의 전반적인 온오프라인 홍보 전략을 제시하는 것부터 당장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구체적인 월별 일정을 수립하기까지
우디크와 함께 논의하며 단계별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였고, 그 결과 성공적인 매장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언론 홍보
우디크가 참여한 서울리빙디자인페어 2021 일정에 맞추어 언론홍보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3대 언론사중 하나인 중앙일보 지면 기사와 동시에 기타 8건의 온라인 매체를 통해 적극적인 언론홍보를 진행하였습니다.
카피라이팅
한남점 현장 POP 및 SNS 콘텐츠 등 홍보 문구 카피라이팅을 맡아 진행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우디크 한남점이 선보이는 다양한 원목 가구들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