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클라이언트 : 신세계 TV쇼핑
과업기간 : 2016. 05 ~ 2016. 09
신세계 TV쇼핑에서 런칭한 패션 PB브랜드 '여유' 의 온라인 컨텐츠 운영을 하였습니다.
여유의 컨셉인 '일상에서 즐기는 여유' 라는 컨셉에 맞는 이벤트 기획과
'일상' 을 통한 공감대 형성을 하였습니다.
고객의 이목을 끌 수 있었던 이유는
브랜드 네이밍을 이용하여 '여유를 만드는 사람들', '여유있는 삶' 으로
프로모션이 아닌 '삶', '일상'에 접근을 하기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 이외에도 고객참여형의 지속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Made By You' 이벤트를 통해 F/W 아이템 론칭을
고객과 함께하였기 때문에 더 오래 기억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 명화 패러디를 통한 컨텐츠 제작